img01

Menu Process > Options > Resources | 메뉴 프로세스 > 옵션 > 자료 | i4dmapper

Menu Process > Options > Resources | 메뉴 프로세스 > 옵션 > 자료

액세스 : 메뉴바에서 Process > Options를 클릭하십시오 5개의 탭을 가진 팝업이 나타납니다.


초기 프로세싱 포인트클라우드 DSM 및 오르도모자이크 추가 출력 자료

해당 탭은 하나의 섹션을 포함합니다. 하드웨어 리소스의 사용을 선택할 수 있는 Maximum Resources Available for Processing이 나타납니다. 동일한 컴퓨터에서 다양한 프로젝트가 실행되거나, 컴퓨터가 프로세스 이외의 작업을 위해 필요한 경우 유용합니다.
참조 : CUDA와 호환되는 NVIDIA 그래픽 카드만이 사용될 경우, 스텝 1의 일부 파트에서 그래픽 카드를 활성화/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싱 속도가 증가하며 큰 프로세스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NVIDIA CUDA를 할 수 있는 장치 리스트에는 모두가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GPU의 리스트가 나타납니다.

gpu_options  

또한 5개의 액션이 있습니다. options_ressources

: 주어진 크기의 여러 프로젝트를 동시에 처리할 때, 스텝 2. 포인트 클라우드 밀집화에서 시작되는 첫 번째 프로젝트는 최대한 많은 RAM을 사용합니다. 이와 같이 스텝 2에서 다른 프로젝트가 시작될 경우, 더 적은 RAM이 사용 가능하며 프로세싱이 더 느려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RAM의 양을 감소시키는 것은 리소스가 동시체 실행되는 프로젝트 사이에 프로세싱 시간을 증가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공유합니다.

예를 들어 64GB 램의 컴퓨터에서 두 개의 프로젝트를 수행할 경우, 램의 양은 각 프로젝트당 32GB가 됩니다.

Pix4Dmapper - 한국공식딜러 헬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