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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Textured Mesh를 생성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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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근 : step 2. 포인트 클라우드와 Mesh가 처리되는 동안에, 혹은 처리된 후에 3D Textured Mesh를 생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자동적으로, 3D Textured Mesh가 step 2. 포인트 클라우드와 Mesh를 처리하는 동안에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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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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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밀도 포인트 클라우드가 삼각형에 의해 구성된 표면을 생성합니다. 포인트와 그들이 한정한 표면 사이의 거리를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되었지만 삼각형의 꼭짓점이 고밀도 포인트 클라우드의 특정 포인트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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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각형에 바탕을 둔 모델이 3D인 이래로, 해상도(픽셀 크기)를 한정하기 위해 2D 평면으로 펼쳐지지 않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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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D Textured Mesh가 고밀도 포인트 클라우드를 사용해 생성될 것입니다. 만약 어떤 포인트 클라우드 고밀도 영역 및/혹은 이미지 주석이 규정되거나 상응하는 옵션이 포인트 클라우드 필터 옵션에서 선택된다면, 그들은 또한 3D Textured Mesh를 생성하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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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 다수의 포맷에서 3D Textured Mesh를 저장하기 위해 하나 이상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출력이 선택되지 않았을 때, 오직 .p4d 파일이 생성됩니다. .p4d파일은 항상 rayCloud에서만 열릴 수 있게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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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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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ly 와 .obj 포맷을 위해, 텍스쳐가 3D Textured Mesh를 형성하는 삼각형의 각 픽셀 값의 2차원 RGB 이미지 .jpg 파일로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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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3D Textured Mesh를 사용하기 위해, 양쪽 파일을 사용합니다(그들을 같은 폴더로 두고 texture .jpg 파일을 다시 명칭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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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약 새로운 .ply / .obj / .p4d 파일이 생성되면, 그들은 이전에 생성된 .jpg 파일을 같은 프로젝트와 같은 파라미터 값을 위하나 것이라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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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약 3D Textured Mesh를 rayCloud나 외부 소프트웨어에서 시각화하는 것에 문제가 생긴다면, 이미지 편집기를 사용하는 .jpg 파일(폭과 높이를 위한 같은 비율 감소) 크기를 재조정하는 것이 가능하고 적은 메모리가 사용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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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Textured Mesh를 위한 옵션은 옵션 처리 팝업창에서 사용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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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메뉴 바에서, Process > Options을 클릭함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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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step 2. 포인트 클라우드와 Mesh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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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일반 탭(tab General)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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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정보는: 2025577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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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포인트 클라우드와 Mesh를 처리하는 동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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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포인트 클라우드와 Mesh를 처리하는 동안 3D Textured Mesh를 생성하기 위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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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프로젝트를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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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메뉴 바에서, Process > Options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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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step 2. 포인트 클라우드와 Mesh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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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일반 탭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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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 3D Textured Mesh는 Use Semi Global Global Matching이 선택될 때 생성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부가물은 Add-ons 탭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205443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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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3D Textured Mesh Generation(생성) 영역에서, Generate 3D Textured Mesh가 선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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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삼각형의 최대 숫자 및/혹은 Texture 크기를 위한 값을 변경합니다.(선택 사항) 더 많은 정보는: 2025577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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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 자동적으로 삼각형의 최대 숫자를 위한 값은 백만이고 Texture 크기는 8192x8192 픽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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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출력 영역에서, 원하는 생성될 출력 포맷(.ply, .fbx, .dxf, .obj, zipped .obj, .pdf)을 선택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2025577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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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 3D Textured Mesh를 생성이 선택될 때, rayCloud에서만 열리는 p4d 파일이 항상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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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Select를 클릭... 3D PDF 파일로 배치되는 생성될 로고를 선택합니다. (.jpg and .tif 포맷이 허용됩니다.)(선택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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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OK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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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메뉴 바에서, Process > Local Processing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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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step 2. 포인트 클라우드와 Mesh가 선택되었는지와 1. 초기 처리, 3. DSM, Orthomosaic Index가 선택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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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Start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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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포인트 클라우드와 Mesh 처리 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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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포인트 클라우드와 Mesh가 완료된 후에 3D Textured Mesh가 생성되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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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프로젝트를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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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메뉴 바에서, Process > Options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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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step 2. 포인트 클라우드와 Mesh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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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일반 탭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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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 3D Textured Mesh는 Use Semi Global Global Matching이 선택될 때 생성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부가물은 Add-ons 탭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205443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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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3D Textured Mesh Generation 영역에서, 3D Textured Mesh 생성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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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삼각형의 최대 숫자 및/혹은 Texture 크기를 위한 값을 변경합니다.(선택 사항) 더 많은 정보는: 2025577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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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 자동적으로 삼각형의 최대 숫자를 위한 값은 백만이고 Texture 크기는 8192x8192 픽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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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출력 영역에서, 원하는 생성될 출력 포맷(.ply, .fbx, .dxf, .obj, zipped .obj, .pdf)을 선택합니다.(선택 사항) 더 많은 정보는: 2025577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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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 3D Textured Mesh를 생성이 선택될 때, rayCloud에서만 열리는 p4d 파일이 항상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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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Select를 클릭... 3D PDF 파일로 배치되는 생성될 로고를 선택합니다. (.jpg and .tif 포맷이 허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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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OK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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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메뉴 바에서, Process > Generate 3D Textured Mesh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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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 자동적으로 3D Textured Mesh가 rayCloud에서 배치되지 않습니다.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시각화하기 위해: 2025584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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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yCloud에서 시각화 하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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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rayCloud를 엽니다: 메뉴 바에서, View > rayCloud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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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레이어 사이드 바에서, Triangle Meshes를 선택합니다.
Triangle Meshes 특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202558079.
이러한 파일이 열릴 수 있는 파일 포맷과 소프트웨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202558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