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01

PIX 4D - 프로젝트 병합

프로젝트 병합

Pix4Dmapper는 프로젝트 병합이 가능합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하나에 프로젝트에 다른 프로젝트로부터의 정보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병합은 데이터 세트가 사용하기에 너무 큰 용량의 처리 자원으로 간주되었을 때 사용됩니다

프로젝트 병합은 초기 프로세싱 시간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메모리 사용(메모리 부족)에 대해 초기화 프로세싱 동안 발생하는 문제를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병합 전

프로젝트 병합

참조 : 병합하기 전 스텝 1을 처리할 때, 각각의 블록은 별도로 처리됩니다. 이후 병합시 :
  • - 각 하위 프로젝트에서 최소 3개의 GCP 또는 수동 타이 포인트가 공통 영역의 하위 프로젝트에서 생성될 경우, 혹은 하위 프로젝트가 같은 이름을 사용할 경우 프로젝트를 병합할 때 동일한 프로젝트를 결합할 것인지 여부를 묻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만약 동일하다면, 소프트웨어는 블록을 결합하며 하나의 블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 병합시 최소 3개의 GCP 혹은 수동 타이 포인트가 없을 경우, 2개의 블록이 생성됩니다. 따라서, 프로젝트를 병합한 후 공통 영역에 최소 3개의 GCP 혹은 수동 타이 포인트를 추가하거나, 또는 단일 블록을 얻기 위해 최적화 하십시오. 이후 품질 보고서를 생성하여 하나의 블록이 생성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레이 클라우드 편집기에 표시되는 자동 타이 포인트를 확인하면 2개의 프로젝트 조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ix4Dmapper - 한국공식딜러 헬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