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01

메뉴 프로젝트 > 기본 GCP/수동 타이 포인트 편집기 > 이미지 | i4dmapper

액세스 : 메뉴바에서 Project > GCP/수동 타이 포인트 관리자를 클릭하십시오. GCP/수동 타이 포인트 관리자가 열리면, GCP/수동 타이 포인트 편집기 섹션에서 기본 편집기를 클릭하십시오


해당 섹션에서는 모든 프로젝트 이미지의 목록이 표시됩니다.

그라운드 포인트 섹션에서 선택된 각각의 포인트의 경우, 이미지 섹션으로 보여집니다. :

이미지는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세 가지 기준에 따라 정렬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우클릭 하여 액세스 할 수 있는 이미지 섹션에 대한 콘텍스트 메뉴가 있습니다. 콘텍스트 메뉴는 다음과 같은 액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름에 의해 정렬

이미지는 이름의 알파벳 순으로 정렬됩니다.

GCP까지의 거리를 기준으로 이미지를 정렬

이미지는 GCP까지의 거리에 의해 정렬됩니다.(GCP에 가장 가까운 이미지가 처음 표시됩니다.) 2D GCP, 3D GCP 혹은 체크 포인트를 프로젝트에서 불러왔을 경우, 정렬은 기본으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정렬은 GCP 혹은 체크 포인트가 나타날 수 있게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참조 : 위치 정보를 포함하지 않는 이미지는 목록의 맨 아래에 표시됩니다.

클릭된 이미지까지의 거리에 의한 이미지 정렬

이미지는 클릭된 이미지까지의 거리에 의한 이미지 정렬됩니다.(클릭된 이미지에 가장 가까운 이미지가 먼저 표시됩니다.) 해당 정렬은 타이 포인트가 표시되는 이미지를 쉽게 찾을 때 추천합니다. 적어도 하나의 이미지에 대한 타이 포인트를 표시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조 : 위치 정보를 포함하지 않는 이미지는 리스트 하단에 표시됩니다.

Pix4Dmapper - 한국공식딜러 헬셀